놀러가기/중국

[중국] 대륙의 사진 ㅡ 둘째날

*카운셀러* 2010. 6. 1. 21:41
둘째날 입니다

오늘은 호텔 사진 입니다

여기는 쑤저우(소주) 이며

제가 묵는 호텔은 별4개짜리 송린(songling)호텔 입니다

하지만 지금은 리모델링 중이네요

대륙의 리모델링









곧 부러질거 같은데 공사는 잘 진행 되네요

먼저 방에 있는 물건들 입니다


대륙의 찻잔

차를 많이 마시는 중국인이라 찻잔도 마련되어 있네요

대륙의 녹차


대륙의 홍차



대륙의 네스카페


아직 맛을 못봤는데 한국의 커피는 커피맛이 좀 강한 반면 대륙의 커피는 한국보다 싱거우면서 달달한것 같네요


대륙의 설탕


대륙의 생수

농부 스프링 보다 맛이 더 깔끔한것 같네요

대륙의 초코바



대륙의 트럼프



대륙의 감자칩



대륙의 컵라면
안에 포크가 들어 있습니다
맛은 뭐랄까 안에 기름소스같은게 들어있는데 그거 안넣고 먹으면 스낵면 비슷합니다


대륙의 도루코면도기



대륙의 콘돔


대륙의 진동콘돔?

이름이 참 신기합니다
뜯어보고 싶지만 35원이라 참았습니다 ㅋㅋ ㅡ 한 오천원 정도

대륙의 칙칙이?

뒷면을 보면 이걸 쓰면 30분 정도 효과가 지속 된다고 하니 아마 칙칙이일거 같네요

여자용도 있습니다



두개 같이 찍어 보았습니다




일단 방에 물건을 체크하고

오늘은 중국식 식당에 가기로 합니다



70위안 ㅡ 만원정도 하는 새우볶음

그림만 보고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맛있었습니다

하지만 산초 열매같은 향신료를 깨물었더니 입안이 얼얼하네요
감각이 없어졌습니다

그리고 그릇의 바닥에는 기름이 가득합니다

비슷한 가격의 똥집?

그냥 돼지고기 볶음 정도로 생각했는데 맛은 똥집 맛입니다

난 그럭저럭 먹었는데

다른사람은 한점 들더니 젓가락을 놓아버렸다



여기 술 가격표 입니다

저에게 고량주가 잘 맞는 모양입니다

고량주 먹고 들어와서 소주를 또 먹는데 아침에 숙취가 없습니다

이렇게 이틑날이 흘러 갑니다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놀러가기 > 중국' 카테고리의 다른 글

[중국] 대륙의 사진 ㅡ 쑤저우의 서울불고기  (0) 2010.06.04
[중국] 대륙의 사진 ㅡ 출발하기  (0) 2010.06.04
[중국] 대륙의 사진 ㅡ 1탄  (0) 2010.06.01
대륙의 피자헛  (0) 2010.05.23
대륙의 코카콜라  (0) 2010.05.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