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가기/중국

[중국] 대륙의 사진 ㅡ 출발하기

*카운셀러* 2010. 6. 4. 00:45
상하이 푸동 공항으로 떠나기 위해 인천공항에 왔습니다

항상 느끼는거지만 인천공항이 괜히 세계 최고의 공항입니다 아니라는 겁니다

시설도 그렇지만 시스템이 제가 가본 곳 중에 최고였습니다



그중의 하나인 셔틀 트레인

747급이 아니거나 메이저급 항공사가 아니면 비행기를 탈때 보통 셔틀버스로 비행기 탑승장까지 가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인천공항은 셔틀버스대신 지하철과 비슷한 셔틀 트레인을 운영합니다

정말 편리하져


아래는 중국의 동방항공사 비행기 입니다

737급인거 같은데 확실한진 모르겠네요










이젠 출발을 합니다

상해 푸동공항 까지는 1시간 반정도 걸립니다


하늘에서 찍은 풍경입니다










저 멀리 중국 대륙이라 보이네요










넓습니다

역시 중국이네요



드디어 착륙했습니다

공항이 생각보다 커서 놀랐습니다. 깨끗하기도 하구요

중국에 대한 선입견을 도착하자마자 날려버리게 만드네요

역시 가보지 않고서는 중국의 대단함을 아마 믿을 수 없을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