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수집

점보도시락 후기

*카운셀러* 2023. 11. 19. 12:27

요즘 핫한 메뉴인 점보도시락
나도 먹어 보았다




GS25에서 파는데
가격이 12,900원이다



정말 사이즈가 너무 커서 우선 놀랐는데
크기가 종이가방 정도 해서
딱 넣고 들고가기 좋았다


우선,뚜껑을 열어보니
요렇게 포장지가 있고
그 안에 스프1개 건더기 2개가 있다






면은 총 8개로 1층에 4개, 2층에 4개로 각각 나눠져 있고
각각 면은 일반 도시락 면정도 되는것 같다



두껑이 마치 도시락판 처럼 생겼지만
딱히 들고 먹기엔 탄성이 없다


그리고 어떻게 먹는지 간단히 설명이 있다

물을 2.2리터 넣으라 되어있는데 정말 눈을 의심했다
이렇게 많이 넣으라고??
하긴 라년 하나 500미리리터인데
8개면 많은건 아니란 생각도 들었다



도저히 다 먹을 자신이 없어서 반인 4개만 넣고
물을 1리터 정도 부었다




맛없게 찍혔지만 내 입맛엔 안맞았고
도시락 라면 자체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
큰 감흥은 없었다


요즘 유행이라 이벤트로 먹었는데
결국 다 못먹고 남겼다


차라리 컵라면 개별로 사서 먹는게 더 좋을듯 했다

물론 캠핑이나 이벤트가 있는경우 도전해 보는것도 좋지만
굳이 재도전하고싶진 않네